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고객서비스

  • FAQ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을 통해 고객님의
    궁금한 사항을 빠르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A/S문의 바로가기
  • 구분
    질문

    만일 자전거를 박스 형태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택배 등 운송과정에서 변속이나 브레이크 세팅 등이 흐트러질 수 있으므로, 반드시 근처 알톤스포츠 매장에 방문하여 전문가에게 조립 및 세팅을 의뢰하시기 바랍니다.
    (조립 비용은 모델별 다소 차이가 있으나 통상 3~5만원 정도 발생합니다.)
    비숙련자가 임의 조립하여 주행 중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제조물책임법상 PL 보험 처리가 불가하오니, 이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알톤 본사에서는 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이나 부품을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자전거 관련 용품이나 부품은 가까운 알톤스포츠 매장이나 ABC 지정점을 통해서 구매 가능하십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대리점 찾기 검색을 통해 인근 대리점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altonsports.co.kr/support/support_01

    타이어 / 튜브의 규격은 고객님이 소장하고 계신 제품의 타이어 측면에 규격이 표기 되어 있습니다. (20 x 1.95 / 700c x 23c 등)
    해당 규격에 맞는 부품을 근처 알톤스포츠 대리점을 통해서 구매하시거나 온라인 상점을 통해 구매하시면 됩니다. 온라인에서 부품 검색이 어려운 경우에는 가까운 알톤스포츠 매장에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알톤 전기자전거용 배터리/충전기는 고객님 근처의 전기자전거를 취급하는 알톤스포츠 매장 혹은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해당 모델명을 검색하여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단, 2012~2013년도 출시한 이랜택 배터리(탑튜브 탈착식) 및 초창기 모델인 DP780 모델의 배터리와 충전기는 단종되어 추가 구매는 어렵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